Notice
Recent Posts
바람다당의 생각창고™
클래식에 더 가까이 - 베를린 필 하모닉 광고 본문
이 광고는 베를린 필 하모닉의 클래식 광고입니다.
클래식과 가까이라는 테마로 제작된 광고인데요, 평소에 자주 보는 클래식 악기들을 색다른 시선에서 바라보는 광고입니다.
평소에 주변에서 항상 보이는 물건들을 이렇게 색다른 시선으로 바라보는 것도 신선한 느낌이네요. 클래식이라는 익숙하고 다소 지루한 것들을 색다른 시선에서 바라보는 시선의 전환이 재밌고, 포스터에 드러난 전반적인 분위기가 우아한 하네요.
아이디어 자체는 특별하지 않지만, 그 표현이 흥미로운 광고였습니다.
'광고이야기 > 일반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FOX의 재미있는 캠페인 광고 (6) | 2012.07.14 |
---|---|
플레이보이 매거진 40주년 축하 광고 (10) | 2012.07.12 |
19금) 금기를 피해간 기발한 아이디어 해외광고 (4) | 2012.07.11 |
Spring is back - 봄에 어울리는 광고 (7) | 2012.03.25 |
클래식에 더 가까이 - 베를린 필 하모닉 광고 (6) | 2012.03.15 |
재미있는 해외광고 - 라푼젤, 그녀를 구할 수 없었던 사연 (0) | 2012.03.11 |
더 이상의 약한 변명은 용납하지 않겠다. - 재미있는 해외 휘트니스 광고 (0) | 2012.03.10 |
잔인한 해외 옥외광고 - 임산부 및 탈모가 진행되고 있는 분 클릭 금지 (6) | 2012.03.09 |
타들어가는 고통스러운 목을 위해 - 재미있는 광고 (4) | 2012.03.08 |
6 Comments
-
해우기 2012.03.15 12:43 신고 댓글타고 들어왔어요...
광고라고 하는데..이미지가 너무 멋져서..한참을 보게 되는군요....ㅎㅎ -
바람다당 2012.03.15 22:58 신고 분위기가 참 멋지죠. 마치 크고 조용한 건물에 들어온 느낌이 드는 광고입니다. 이 광고로 인해 클래식이 좀 더 친근해 질 수 있을까요.^^
-
생활의 달인 2012.03.15 13:44 신고 광고이미지가,,,신성하기까지 하네요 ㄷㄷ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바람다당 2012.03.15 22:59 신고 아이디어를 낸 사람 못지 않게 연출한 사람이 중요하다는 걸 느끼는 광고네요. 신성한 음악의 전당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이 들죠^^ 따뜻한 밤 보내세요.
-
Zoom-in 2012.03.16 00:22 신고 신선한 접근이 돋보이는 광고군요.
사람들의 주위를 끄는데는 효과적이네요. -
바람다당 2012.03.18 07:57 신고 처음 광고를 보면, 뭔가 신비한 분위기에 눈길이 가는데, 결국 악기라면 놀라게 되는 것 같아요^^ 연출이 잘 된 광고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