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다당의 생각창고™

대구 팔공산 숲속의 비밀 정원, 숲속 카페 시크릿 가든 본문

일상이야기/국내여행

대구 팔공산 숲속의 비밀 정원, 숲속 카페 시크릿 가든

바람다당 2016.02.03 09:48

 

 

오늘은 드라이브 겸 방문하기 좋은 카페를 하나 소개하려합니다. 대구 팔공산 산 속에는 시크릿가든이라는 숲속 카페가 있는데, 이 곳은 시크릿가든이라는 이름 그대로 비밀 정원과 같은 장소입니다. 

 

특히 카페 건물 뿐만 아니라 주변 산 속 정원도 이 카페에 속해있어 날이 따뜻한 봄이나 가을에는 지천으로 꽃이 핀 정원을 산책하거나 조촐한 야외 행사도 열 수 있다고 하네요.

 

 

카페 진입로 옆 다른 정원으로 통하는 길목입니다.

겨울이라 황량하게 느껴지지만 꽃이 피는 계절이 오면 각종 꽃들로 가득하게 됩니다.

 

 

긴 겨울을 나기위한 난로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날이 풀리면 초록 정원으로 변하며 제2 제3정원까지 연결된 소로를 따라 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겨울 숲이 주는 황량한 느낌도 좋습니다.

 

 

야외에서도 커피와 차를 즐기며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양한 종류와 꽃 차와 음료수 그리고 팥죽등이 준비되어 있는데 특히 꽃 차의 맛이 일품입니다. 꽃 차를 전문적으로 재배하는 분이 직접 덕어서 만든 차라고 하네요.

 

 

카페의 내부에 나있는 전면 유리창으로는 겨울 햇살이 가득하게 들어옵니다.

 

 

내부에도 카페 주인이 모은 다양한 소품들로 장식이 되어 있네요.

 

 

대구 팔공산 주변 칠곡군 득명리에 있는 시크릿 가든은 79번 국도를 타고 올라가는 한티로 주변 해발 300m 지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한 진입은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에 차량을 이용해서 진입을 해야하며 카페 진입로에 두 곳의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산속에 있어 찾아가기 힘들지만 직접 덕은 꽃 차와 한적한 여유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한번 쯤 방문해 보아도 좋을 것 같네요.

 

 

 

 

시크릿가든 : 경상북도 칠곡군 동명면 득명리 495 054-975-0588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