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친 음주시 차선과 정지라인이 엉뚱한 곳으로 가게된다는 방식의 표현이 재밌다.
술에 취하면 반응속도가 느려져 정지선이 사거리를 지나서 있는 것과 같다는 것
조니워커라는 주류브랜드를 이용해 조니가 음주사고로 걷지못하게 되었다는
것을 상표를 풍자해 과거형으로 표현한 점이 기발한 아이디어네요.
'광고이야기 > 공익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동] unicef 의 깨끗한 물 광고 (0) | 2011.11.12 |
---|---|
[아동] unicef 아동 착취 반대 공익광고 (0) | 2011.11.12 |
[일반] BBC 광고 (0) | 2011.11.12 |
[아동]아동 입양 공익광고 (4) | 2011.11.12 |
[교통] 음주운전 공익광고 (0) | 2011.11.12 |
[인권] 엠네스티 공익광고 (0) | 2011.11.06 |
[아동] 유니세프 공익광고 (0) | 2011.11.06 |
[동물] 동물 보호 공익광고 (0) | 2011.11.06 |
[구호] United Way의 공익광고 (0) | 2011.11.06 |